2014.08.27 21:59
2014년 8월 26일(화)

병원으로 색시님에게 택배가 왔단다..
(서..설마 테..테러??!!일리가 없잖아;;)

그건 기대도 못했던 퇴원하신 어느 환자분의 선물~!!
색시님의 진심어린 간호가 그분에게 전달되었는지 감사의 의미로 우리 지후 돌선물을 보내주셨던 것..

색시님이 너무 자랑스럽고 열심히 해준 것에 감사하다~^^
그리고 그것을 알아봐주신 그분께도 너무 감사드립니다.. 이런것이 힘들수있는 일에 헌신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힘이되는 것 같네요~^^

지후는 좋겠다~^^
너무 유능한 엄마와 이런 선물을 받게되서~^^

'앙마의 심장 > 색시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간호사 색시님  (0) 2014.08.27
[맛집] 대부도 옥수수찐빵  (0) 2013.09.29
부부의 날  (0) 2013.05.21
Posted by 열라착한앙마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2013.09.29 22:08

2013년 9월 29일(일)


오랜만에 색시님과 함께하는 드라이브~

2주전쯤부터인가 대부도 옥수수찐빵을 알게되서 계속 먹고 싶다고 해서

결국은 오늘 대부도 고고~


40여분을 달려 도착한 대부도 옥수수찐빵

비가 와서 날씨가 흐린대도 사람들이 많이 있더라~


30여분을 기다려서 받은 옥수수찐빵~!!!

역시~~~ 맛집~~!!!


한상자(20개)에 12,000원

5개에 3,000원


2박스를 사서 어머니도 드리고 우리도 먹고~

냠냠~~^^




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.
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대부동 | 대부옥수수찐빵
도움말 Daum 지도

'앙마의 심장 > 색시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간호사 색시님  (0) 2014.08.27
[맛집] 대부도 옥수수찐빵  (0) 2013.09.29
부부의 날  (0) 2013.05.21
Posted by 열라착한앙마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2012.01.01 01:05
우리의 행복하고 밝은 앞날을 위해~^^




참 아스크림 케익 협찬해주신 선빈이 후배님 감사합니다~~~~^^



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.

'앙마의 감성 > 희(喜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선물로 받은 엘라고 L3  (0) 2013.02.27
[푸르지오 레이크타운] 내집 마련!!!  (2) 2012.11.29
우리의 행복한 앞날을 위해  (0) 2012.01.01
수분공급!! 첨벙첨벙~~  (0) 2012.01.01
기특해~ 감사합니다~~~  (0) 2011.12.27
어머니 생신  (0) 2011.10.24
Posted by 열라착한앙마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2012.01.01 00:17
역시나 우리 선빈이는 날 넘도 생각해준다~^^

건조하면서도 트러블이 잘 생기는 민간한 나를 위해 사준 클리니크 수분크림!!!

집에가는 길에 갑자기 백화점을 들르자해서 무슨일인가했는데 이걸 사주네~^^

이쁘고 또 이쁘다~~^^

자기가 내 피부는 책임진다더니 ㅋㅋ



고마워요 선빈아~^^
행복하다 정말 ㅎㅎㅎㅎ

그나저나 나 얼굴에서 수영도 하겠어!!!
수분이 막 튀어나와!!
걱정이네 얼굴에다 우물 파자고할까봐 으하하하하하핫 ㅋ

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.

'앙마의 감성 > 희(喜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푸르지오 레이크타운] 내집 마련!!!  (2) 2012.11.29
우리의 행복한 앞날을 위해  (0) 2012.01.01
수분공급!! 첨벙첨벙~~  (0) 2012.01.01
기특해~ 감사합니다~~~  (0) 2011.12.27
어머니 생신  (0) 2011.10.24
좋은곳으로 데려다줘~^^  (2) 2011.09.12
Posted by 열라착한앙마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2011.12.27 23:38
2011년 12월 27일(화)

"띠리링~"

"응?"

야근하는데 갑자기 온 카톡~!!

선빈이가 보내준 커피 교환 쿠폰이다~
나랑 대학로오빠(강경호)랑 먹으라고 2개를 보내줬는데~
어찌나 이쁘고 기특하던지~^^

잘 먹을께요~~~^^
Posted by 열라착한앙마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2011.11.26 23:39
선빈이가 나의 젊음을 책임져준다!!!
특히 피부관리~!!!

스킨, 로션을 비롯해서
미스트, 아이크림, 수분크림, 영양크림, 팩...
(뭐 이름도 잘 모르겠고, 종류는 왜이리 많은지 ㅎㅎㅎㅎ)

그리고 이제는 썬크림~^^




새로운 썬크림~~
앞으로 잘 해보자~~
아이오페!!! ㅋ

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.

'앙마의 심장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썬크림!!  (0) 2011.11.26
사랑을 선물받다...  (0) 2011.11.26
오늘도 서울 나들이 ㅋㅋ  (0) 2011.09.25
서울 나들이 쇼핑쇼핑쇼핑 동대문 고고고!!!  (0) 2011.09.25
서울 나들이 홍대~^*  (0) 2011.09.25
청계천 나들이  (0) 2011.09.25
Posted by 열라착한앙마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2011.11.26 18:22
2011년 11월 26일(토)

선빈이에게 사랑을 선물받았다...
언제 이런걸 준비했는지 고맙고 시랑스럽다~^^

추운날이지만 그 마음을 직접 느끼기위해 두손에 들고오면서 감사하고 또 감사한다~

고마워요 선빈아~~^^






그나저나 아까워서 못먹겠다 하하핫


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.

'앙마의 심장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썬크림!!  (0) 2011.11.26
사랑을 선물받다...  (0) 2011.11.26
오늘도 서울 나들이 ㅋㅋ  (0) 2011.09.25
서울 나들이 쇼핑쇼핑쇼핑 동대문 고고고!!!  (0) 2011.09.25
서울 나들이 홍대~^*  (0) 2011.09.25
청계천 나들이  (0) 2011.09.25
Posted by 열라착한앙마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2011.02.12 16:41
2011년 2월 12일(토)

우리에게 커플링이 생긴날
이쁘게 잘나왔다^^

특히 빈이에게 잘어울린다~^^

일단 커플링은 이렇게 생겼구~
우리 이니셜도 보인다^^



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.

'앙마의 심장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서울 나들이 쇼핑쇼핑쇼핑 동대문 고고고!!!  (0) 2011.09.25
서울 나들이 홍대~^*  (0) 2011.09.25
청계천 나들이  (0) 2011.09.25
[선빈] 비즈바즈  (0) 2011.02.16
[선빈] 커플링  (0) 2011.02.12
[선빈] 의미깊은 커플링 만들기^^  (2) 2011.02.05
Posted by 열라착한앙마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2011.02.05 13:26

2011년 1월 30일(일)

누구나 한번쯤 하는 커플링..
좀더 의미있는 커플링을 만들수는 없을까?
또.. 이쁜 커플링을 하자면 돈도 많이 들텐데..
(요즘은 금값도 어마어마하거든~ 대략 1돈에 19만원;;;)

그러던차에 발견한 루소 주얼리(http://www.luso.co.kr/)의 커플링 만들기 체험 이벤트^^
원한다면 직접 디자인한 반지도 만들수있다고 한다^^
당연 우리도 원하는 디자인을 구해서 가져갔으나..
직접 만들기는 어려운 디자인이라 결국 그걸 만들지는 못했고;; (아.. 정말 아쉽다;;.ㅜ.ㅜ)
홈페이지에 있던 디자인중 맘에 드는 디자인으로 만들기로 했다^^
(직접 만드는 것에 더 큰 의미를 두었기때문에 우리 디자인보다는 만들수있는 것으로 골랐다^^)

공개된 가격은 실버에 큐빅으로 하면 8만원부터 시작인 저렴한 이벤트라 크게 부담도 없고
금으로 원할때는 금으로 또 큐빅대신에 다이아로 저렴하게 변경도 가능하다고 한다..^^
(친절하게 상담해주신 사장님 감사합니다~ ㅋ, 살찌는 방법도 잘 기억하고 있습니다 ㅎㅎㅎ)
서론이 길었네;;
(암튼 결론은 추천한다는 것입니다~~ㅋ)


자~ 우리의 제작과정을 좀 볼까나?
아참!! 우리는 루소 주얼리의 서울대입구점으로 방문했습니다~^^


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.
서울특별시 관악구 중앙동 | 루소 #서울대입구점#
도움말 Daum 지도

'앙마의 심장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서울 나들이 쇼핑쇼핑쇼핑 동대문 고고고!!!  (0) 2011.09.25
서울 나들이 홍대~^*  (0) 2011.09.25
청계천 나들이  (0) 2011.09.25
[선빈] 비즈바즈  (0) 2011.02.16
[선빈] 커플링  (0) 2011.02.12
[선빈] 의미깊은 커플링 만들기^^  (2) 2011.02.05
Posted by 열라착한앙마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BlogIcon 2011.02.16 10:59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오... 멋지구먼... +_+

2011.01.13 21:23

2011년 1월 13일 (목)

와우~~~ 내가 이렇게 이벤트에 당첨된 적이 있었던가?
결혼을 위한 공부를 하기위해 자주찾는 웨딩공부라는 다음 카페에서 우연히 본 이벤트에 도전했다..
보통은 예신(예비신부)들이 많이 찾는 사이트다보니 예신들을 위한 이벤트였는데
난 빈이를 생각하면서 예랑(예비신랑)임을 밝히고 도전했다..
(물론 이런것에 당첨된 적이 없어서 하면서도 될것이라는 기대는 크게 안했지만.. 하하핫)

근데 오늘 보니 당첨됐네!!!!

수분크림에 당첨이 됐는데~
선물이 무엇이든 이렇게 당첨되는게 신기하고 응모한 사람들도 많던데 그중에 뽑힌것도 참 용하다^^
감사합니다~~~~~
빈이가 좋아하려나 몰겠네 ㅋ

Posted by 열라착한앙마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BlogIcon 2011.01.18 09:49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오 ㅊㅋㅊㅋ
    그나저나 결혼준비 들어가는건가??? ㅎㅎ